기업애로기술자문
산업체 재직자의 역량 교육으로 애로기술 자체 해결능력 향상 및 신규사업 개발을 위한 기술역량을 강화하기
위한 프로그램
문의 : 02-910-6316
지원내용
- 에로사항을 발굴하고 해결하는 기업 맞춤형 지원 시스템
- 기업의 애로사항 해소 지원을 위한 교원 인프라 활용 및 기업체 자문 수행
- 산업체 현장에서 직접 해결할 수 없는 애로사항 해소 지원을 위하여 사업단 참여 분야별 전문인력(자문교수)이 현장으로 직접 방문하여 상담
기대효과
| 지원대상 | 국민대학교 가족회사(가족회사가 아닌 경우, 가입 후 자문 가능) |
|---|---|
| 자문위원 | 국민대학교 교수 |
| 지원내용 | 자문위원 자문비, 여비, 재료비 |
자문분야
KNOW-HOW
경영/마케팅
최대 자문횟수 : 3회공정개선
최대 자문횟수 : 5회생산관리
최대 자문횟수 : 5회
SOLUTION
제품개발
최대 자문횟수 : 5회시제품제작
실험/측정
최대 자문횟수 : 5회
진행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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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기업자문신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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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사업단기업-자문위원 매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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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자문위원계획서 제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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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사업단자문 승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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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5자문위원자문진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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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6자문위원/기업결과보고서 제출
